GIGDC소개
대회소개
개요
대회일정
시상 및 훈격
참가신청
참가신청
신청확인 및 수정
참가자작품
제작부문
기획부문
명예의전당
제작부문
기획부문
커뮤니티
공지사항
자주묻는질문
언론보도
온라인문의
자료실
GIGDC 스토리
INDIE 스토리
수상자 스토리
로그인
회원가입
SOAR WITH YOUR GAME
GIGDC소개
커뮤니티
GIGDC소개
참가신청
참가자작품
명예의전당
커뮤니티
GIGDC 스토리
언론보도
공지사항
자주묻는질문
언론보도
온라인문의
자료실
언론보도
No.
제목
작성일
116
[GIGDC2024] 백신과 바이러스의 한판 승부, ‘바이백스(VirVax)’
24.11.13
115
[GIGDC2024] 병을 진단하는 퍼즐, 치료하는 턴제 전투 ‘화이트코트’
24.11.13
114
시각과 청각으로 나누어진 감각 '싱크센스(Sync Sense)'
24.11.13
113
[GIGDC2024] 살찐 고양이, 점프 대신 목으로 '캣 뷰(Cat View)'
24.11.13
112
[GIGDC2024] 스팀펑크, 디젤펑크, 사이버 펑크를 동시에, ‘맥키티의 …
24.11.13
111
[GIGDC2024] 캐릭터를 스프링처럼 튕기는 ‘스프링나이트’
24.11.13
110
[GIGDC2024] 축을 압축하며 컴퓨터를 파괴하라. '스턱스넷(STUX.NET)'
24.11.13
109
[GIGDC2024] 회로를 조합해 싸우는 신개념 로그라이크 덱빌딩 게임, '…
24.11.13
108
[GIGDC2024] 3D와 2D를 오가는 던전 클리어 퍼즐 게임, '큐브 던전에서 …
24.11.13
107
[GIGDC2024]'마스터 피스'로 덱 빌딩 로그라이트 게임 명가를 꿈꾸다
24.11.13
1
2
3
4
5
6
7
8
9
10
검색
--검색--
제목
작성자명
내용
검색